작업치료과 재택 온라인 강의 수업준비 및 운영 방안을 아래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.
1. 수업계획서 탑재
파일 형태 : 한글, ppt, pdf 등
ex) 1주차 : (수업안내.hwp, 1주차1.ppt, 1주차2.ppt, 1주차3.ppt, 1주차과제.hwp) 압축
2주차 : (2주차1.ppt, 2주차2.ppt, 2주차3.ppt, 2주차 과제.hwp) 압축
1,2,3학년 재학생은 통합정보시스템 수업계획서 참고해 주시고
교과목별 교재는 3월 30일에 안내드립니다.
비대면수업에는 교재 사용하지 않고 온라인 강의 첨부자료로만 수업이 진행됨을 널리 양해 부탁드립니다.
-모바일이용: 학번로그인->강의시간표-> 강의클릭-> 수업주차별안내-> ppt열람가능
<ppt자료가 열리지 않을 시 폴라리스 오피스 다운>
2. 1,2,3학년 각 교과목 카카오톡 단체방 생성
3. 작업치료과 각 교과목 시작시간에 단톡방을 통해 ‘수업 시작합니다’ 안내멘트 재학생들은 출석 확인
수업 종료시간전 시간에 먼저 과제 관련 안내( 과제 제출기간, 제출방법 등)안내 후, ‘수업 종료합니다’ 안내 멘트
※ 반드시 시간표 맞추어 수업이 진행되어야 인정됩니다 ※
*시간표는 학과홈페이지 참고
-수업시간 참고
1교시: 9:00~9:50 2교시 10:00~10:50 3교시: 11:00~11:50 4교시 12:00~12:50
5교시 1:00~1:50 6교시 2:00~ 2:50 7교시 3:00~3:50 8교시 4:00~ 4:50 9교시 5:00~5:50
4. 과제물 제출
수업안내 시 재택수업을 하는 2주간은 과제물 제출이 이루어져야 출석 인정됩니다.
(해당 주 내에 제출된 것만 인정됨)
교수님 메일, 카카오톡 등 각 교수님 별로 제출하는 곳을 통해서 과제 수합
과제 제출되면 내용 확인하여 각 학생에게 피드백 진행 및 질의 응답
5. 출석 인정
수업시작 및 종료 멘트에 응답 + 과제 제출 > 출석 인정 > 전자출결에 수동 출석 처리
6. 비대면수업에 대한 추후 보강 안내
3월 16일(월) - 3월 27(금)까지 진행되는 비대면 수업 이후
대면 수업이 진행되는 3월 30일(월)부터 비대면수업에 대하여 필요시 추후 보강이 있을 수 있습니다.
7. 카카오톡 단체방 기본적인 예절 준수
1) 단톡방이 생성된 후 수업 시작 시 “안녕하십니까 교수님 00학번 000입니다“
2) 출석체크 시 000 출석합니다.
3) 수업 종료 시 “수고하셨습니다”, “감사합니다” "다음주 뵙겠습니다" 등 기본 예절 지키기 권장합니다
4) 퇴근 이후 늦은 시간(밤12시)에 연락하셔도 되지만 못받을 수 있으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
3월 16일(월)부터 3월 27(금)까지 비대면 수업에 적극 참여 부탁 드립니다.
포항대학교 작업치료과는 항상 여러분의 꿈과 희망을 응원합니다 !!!